안녕하세요.
답변이 늦었습니다.
지난번 수리관련 부품의 입고시기를 약1개월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대략 1개월이란것은 빠를수도 있지만 반면 약간 늦어질수도 있는것이지요..
통화 드린후 오늘로서 정확히 한달입니다만....
그리고 지난번 유선상 말씀드린 내용이지만 부저관련 수리를 처리해드리지 못한것은
제품의 A/S입고당시 부저와관련된 어떠한 내용도 고객님으로부터 정보가 없었고
케이블의 단선이 확연히 드러난 상황이기에 그부분만 처리해드렸죠..
또한 부품의 입고시 무든 부분을 무상으로 해 드리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전체적으로 확인을 했어야 했는데 그부분 다시한번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하루빨리 진행이 되었으면 하는 고객님의 마음은 이해하지만 마치 상당기간 납기가 지연되었는데
아무런 연락이 없다는듯의 표현은 저희로선 좀 서운하군요..--;
더욱이 이 공간은 고객님과 저희만의 공간이 아니라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는 모든분들이
공유하는 저희 하나아이엔티 의 얼굴입니다.
안그래도 연락을 드릴려고 했는데.. 변명아닌 변명이 되어버리는군요..
금주 목요일에 부품입고 예정입니다. 제품 보내주시면 입고 후 수리 완료하여 보내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여러모로 번거롭게 해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답변이 늦었습니다.
지난번 수리관련 부품의 입고시기를 약1개월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대략 1개월이란것은 빠를수도 있지만 반면 약간 늦어질수도 있는것이지요..
통화 드린후 오늘로서 정확히 한달입니다만....
그리고 지난번 유선상 말씀드린 내용이지만 부저관련 수리를 처리해드리지 못한것은
제품의 A/S입고당시 부저와관련된 어떠한 내용도 고객님으로부터 정보가 없었고
케이블의 단선이 확연히 드러난 상황이기에 그부분만 처리해드렸죠..
또한 부품의 입고시 무든 부분을 무상으로 해 드리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전체적으로 확인을 했어야 했는데 그부분 다시한번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하루빨리 진행이 되었으면 하는 고객님의 마음은 이해하지만 마치 상당기간 납기가 지연되었는데
아무런 연락이 없다는듯의 표현은 저희로선 좀 서운하군요..--;
더욱이 이 공간은 고객님과 저희만의 공간이 아니라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는 모든분들이
공유하는 저희 하나아이엔티 의 얼굴입니다.
안그래도 연락을 드릴려고 했는데.. 변명아닌 변명이 되어버리는군요..
금주 목요일에 부품입고 예정입니다. 제품 보내주시면 입고 후 수리 완료하여 보내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여러모로 번거롭게 해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