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 고객센터
  • Q&A

Q&A

안녕하세요..

우선 보내주신 제품은 수리완료, 금일 발송처리되었습니다.

아마 내일쯤이면 수령가능할 듯 합니다.


고객님께선 아랫글도 그렇고 성격때문이신지.. 상당히 급하게 본인의 입장에서만 생각하는것은 아
닌지요??

수리품 보낸지 꽤 지났다고 하셨는데.. 저희가 받아본 날짜는 9/28일 이었습니다.

고객님께선 27일 발송하셨겠지요..

추석연휴 기간도 있고해서 실 처리기간은 정확히 이틀어었습니다. 저희가 많이 늦었나요? --;

지난번 22일에 발송한다고 하셨는데 어떤 이유에서인지 좀 늦게 저희쪽으로 보내주셨죠..

혹 22일에 보낸걸로 착각하신건가요?? --;

일전에 답글로도 남겨드렸드시 납기가 궁금하시면 저희쪽에 전화한통 주시지요~~!!

고객님의 짧은 한줄의 글은 혹 모르시는 다른분들이 본다면, 미루어 짐작하여

마치 수개월이상 납기가 지연된듯한 느낌을 받으실껍니다..

저희는 고객의 입장에서 웬만하면 이런류의 답글은 지양하는 편이나,

저희가 장문의 글을 남기는것은 위의 이유에서 입니다.

참고로 이 게시판은 제품과 관련 궁금한 사항을 질문하는 곳입니다.

아무쪼록 보내드린 제품 오랫동안 잘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SITEMAP